본문 바로가기
CHERRY

나 요즘 「세미원스」인 듯ㅠ 트와이스가 너무 좋다 . . .

by postcard 2020. 6. 7.

제목부터 구구절절한 거 너무 내 마음 보이지 않나요

아니 원래도 트와 라이트하게 좋아하긴 함 뭐 덕질하는 사람 중에 트와 모르는 사람이 있긴할까... 활동기마다 쫌쫌따리로 보고,,, 심심할 때 리얼리티도 보고,,, 나는 연말 방송 맨날 챙겨보는 스타일이라 애들 대상 받고 우는 거 보면서 같이 눈물 흘린 적도 있었음,,,,,,, 

사실 제와피 여돌이 다 좋아하긴 함... 

 

youtu.be/0rtV5esQT6I

 

데뷔곡이었던 <우아하게>

 

 

일단 나는 원래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즐겨보는 사람이 아니라서 당연히 식스틴도 안 봤음

제와피에서 걸그룹 새로 만들었다는 소식을 거의 우아하게 발매와 함께 들었고 그때 트와이스를 처음 알았다

9명이나 데뷔했는데 9명 모두 겹치는 이미지 없이 다 너무 예뻐서 놀래기만 했다

그저 비쥬얼 쇼크. . . ....박진영 진짜 미친 놈같음

우아하게 안무중에 미나연 한일전 무승부 부분을 매우 좋았했음...사실 그 둘이 초반에 살짝 아주 살짝 헷갈렸음....

그리고 쯔위가 너무너무너무 너~~~~~무 예뻐서 너무 놀람

 

youtu.be/c7rCyll5AeY

<cheer up>

많은 사람들이 트와이스!하면 생각날 치얼업!

내 동년배들. 전부. 샤샤샤. 거렸다 

사실,,,, 나는 인트로에 물 뿌리는 안무 좋아함..^^ 얼굴 자랑 할만하잖아....

본인들은 저때 너무너무 힘들어했다는게 마음이 찢어질 뻔,,,,

그리고 연대쯔위 잊지못해,,,,,,,

 

youtu.be/ePpPVE-GGJw

TT

 

난 사실..티티 전주 듣자마자 감탄했음..노래 너무 좋아서!!! 

그리고 전주에서 얼굴 자랑하는데 너무 자랑할만해서...

 

youtu.be/8A2t_tAjMz8

 

KNOCK KNOCK

낰낰에서 제일 좋은 건 브릿지 미나파트!!!!! 노란색 니트입고 양갈래 머리하는 거 보고 너무 예뻐서 반했던 기억이 난다

 

 

youtu.be/VQtonf1fv_s

 

SIGNAL

#시그널배척하지마

#시그널욕하지마

너무 욕먹어섴ㅋㅋㅋㅋㅋ ㅠㅠ 맘아픈 타이틀 근데 난 시그널 좋아함 ㅠㅠㅠ 이거 이후로 계속~~ 컨셉 잘못잡았다고 욕하는 사람 많이 봤는데 좋은 타이틀들 얼마나 많은데...ㅠㅠㅠㅠㅠ 힝입니다

단지 마지막에 외계인 된 거 보고 놀라서 소리 지름

 

youtu.be/V2hlQkVJZhE

 

LIKEY

라이키!!!♡ 왓이즈럽 나오기 전까지 내가 제일 제일 좋아했던 타이틀!! 듣기만 해도 청량하고 발랄하고 너무 좋지 않음?! 그리고 사나가 조오오오오오온나ㅏㅏㅏㅏ 예쁘게 나옴 물론 항상 예뻤지만? 

 

 

youtu.be/i0p1bmr0EmE

What is love? 

왓이즈럽♡ 내 최애 타이틀!!!! 코스프레 뮤비도 너무너무 예쁘고!!

가사도 공감가고 안무도 예쁘고 비주얼도 전부 다 마음에 들었음 ㅠㅠㅠㅠ 헤메코도 넘넘 맘에 들어

 

프린세스 다이어리 패러디가 제일 좋았어

 

 

 

스쿨룩도 영화코스프레도 다 너무너무 좋아서 왓이즈럽으로 활동할 때 나도 라이트하게 달렸었다...

youtu.be/Fm5iP0S1z9w

Dance The Night Away

댄나!!!! 댄나 듣기만 해도 벌써 여름임!!! 트와의 계절곡 너무 좋다 ㅋㅋㅋㅋ 안무가 엄청 힘들어보여서 당황했지만? ㅋㅋㅋ 노래가 너무너무 좋았음 그리고 에스닉한 코디가 다 너무 예뻐서 내가 다 따라입고 싶었음 ㅠㅠㅠㅠㅠ

 

youtu.be/mAKsZ26SabQ

YES or YES

예올예!! 쯔위 허밍하는 도입부가 다한 타이틀이라고 생각함...이때 쯔음 코디 바꼈다는 소리가 들렸는데... 그래서인지 무대 의상중에 예쁜게 많음... 근데 난 안무는 사실 별로 였어,,, 뭔가 굉장히 힘들어보임 ㅠ

 

 

youtu.be/kOHB85vDuow

FANCY

나... 나 팬시를 매우 좋아해... 갓곡이라고 생각해... 팬시 처음 나왔을때부터 지금까지 정말 좋아했는데 어떻게 보면 팬시 때부터 트와의 상큼하고 치어리더 같은 느낌이 많이 없어져서 아쉬워하는 사람들을 많이 봄 ㅠㅠㅠ 사실 이때부터 연차찬 여돌의 행보?를 걷기 시작했다고 해야할까 근데 난 팬시도 너무 좋은데..ㅠㅠ 뭐 모든 사람을 만족할 수 없다고 생각함

 

youtu.be/3ymwOvzhwHs

Feel Special

왓이즈럽 다음으로 좋아하는 필스폐셜!!!!!!!!!!!!! 이때 미나 아파서 활중한데다 가사도 너무 슬퍼서 ㅠㅠㅠㅠㅠㅠㅠ 마음 아팠음 사나랑 다현이 만나는 부분, 미나랑 채영이 만나는 부분 보고 울던 여성이 있다...?! 가사가 지금의 트와를 어느정도 대변하는 것 같아서 그냥 너무 슬펐음... 그럼에도 씩씩하게 이겨내고자 하는 느낌을 받아서 더 슬펐어.......

노래도 안무도 너무 마음에 드는데 미나 없었던 게 너무 슬퍼.....

 

youtu.be/mH0_XpSHkZo

MORE & MORE

몰앤몰!!!!!!!!!!!!!!!!!!!!!!!! 미나 복귀하고 나온 타이틀인데 춤도 빡시게 잘 추고 더 예뻐서 아 아픈 애한테 예뻐졌다고 해도되나? 이런 생각 들 정도였음 ㅠㅠㅋㅋㅋㅋㅋㅋ 에스닉한 의상 너무 좋음..... 호불호 많이 갈리지만 난 너무 좋았어 ㅋㅋㅋㅋ

 

 

코어하게 파는 건 아니지만...... 애들 다 호감이라 트와 오래보고 싶음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