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6月

제로게임..럽라 위주로 앓는 글...②

by postcard 2020. 4. 28.

삘 받아서 2단계 게임까지 ㄱㄱㄱ
이거 듣고 설마설마 했다...

 

ㅋㅋㅋㅋㅋㅋ 되로 주고 말로 받기

 

 

이 착장 너무 예뻐서 캡쳐함..
심플한데 허리띠랑 손목에 화이트로 포인트 줘서 너무 예쁜 것 같애... 작가님 남자분? 이신 것 같은데 옷 거지같이 안 입혀서 좋음...
옷은...생명이야....

 

둘이 관계 넘 귀여웡...

 

 

정주행 하는데 둘만 다니던 쪼렙(??)시절 너무 반갑고 그리움.. ㅠ 랭킹 1,5위지만 어째든 초보니깐(?)
초반에 저렇게 다니다가 동료들 늘어나는 거 너무 좋은 것 같애.... 모험 성장물의 묘미

 

 

 

나는 럽라충이지만...이 담백함이 너무 좋음....
딱 계약관계+약간의 동료애 정도만 있을때 나올 수 있는 바이브.. 초반에 조금 친해졌을때 나오는 저 담백함이 좋음...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많은 서사와 감정이 쌓여서 담백함은 찾아보기 힘들기 때문에...

연인으로 보이는 클리셰도 넣어줘야 존맛이죠 ㅠ

 

 

 

 

존잘+남주 떡밥이라서 넣어봄....
신우,, 너 젖은 머리니,,?

 

 

 

축 백산 (여기서) 첫 등장
백산 같은 능청 먼치킨 캐 인기투표하면 무조건 1위라구욧 ㅠ
백산..약간 이타치카카시 속성 아닐까..

 

 

귀염둥이들

 

 

 

 

계약으로 얽혔던 동료애가 조금씩 신뢰와 믿음으로 쌓여가는 저 과정이 너무 좋음 ㅠㅠ
(사랑이 아니라도) 천천히 마음을 열어가는 과정...
이게 바로 모험성장물 보는 맛...ㅜㅜㅜㅜㅜㅜㅜ

이런 진한 전우애는 저렇게 목숨걸고 싸우는 환경에서 나오기 때문에 일상물에서는 보기 힘든 것 같다 물론 일상물에서도 충분히 진한 우정이 나올 수 있지만!!!! 사람이 죽고 죽이는 세계관에선 저런 관계가 도드라지기 때문에 내가 더 좋아하는 듯...

 

 

 

우리애 기죽이지말아욧 모먼트가 너무 귀엽다...

 

 

살짝 갈등도 나와줘야죠?

 

 

ㅑ왜겠냐

 

 

빈지노 노래 가사 st 아니냐고 ㅜ

 

아깐 신우가 한라에게 감동 받고 마음을 열었다면 이번엔 한라가 신우에게 감동 받고 마음을 여는 차례
플래그 제대로 꽂아줘서 넘 좋았음...근데 한라보다 신우가 더 불도저라서 더더더x1000 좋았음 ㅠ

 

 

 

 

전우애가 빛나던 순간

 

 

괜찮아,,,, 시련은,,,, 주인공을,,, 강하게 만드는 걸,,,,,

 

 

 

난... 주인공 각성+동료(동맹 결성)이 되는 순간 진짜 본격적인 모험성장액션물이 시작된다고 생각해

그리고 난 개인적으로 초반~백산 길드장 동맹 결성까지가 제일 재밌었음 ㅠㅠㅠㅜㅜㅜ

-2단계 게임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