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6月

ㅈㅔ로게임 럽라 앓는 글... ③

by postcard 2020. 4. 29.

 

전글에도 말했지만 1단계 게임이랑 백산이랑 동맹 맺고 난 후가 진짜 짱 재밌음....

사실 게임 한단계가 이렇게 오래 걸릴 줄 몰랐음..그래서 싸우는 와중에도 이게 지금 어느 부분이더라 하고 까먹었는데 정주행하니깐 이제야 알 것 같음 

난...천하제일무술대회처럼 막 정해진 룰에서 싸우고 팀 먹고 대전하면서 성장하는 것도 너무 좋아함,,,

이 세계관 자체가 게임이라 매번 규칙이 있지만.. 암튼 이번에도 덕질 ㄱㄱ

 

 

한라 몸져눕고 계속 돌봐준 거..... 원래 피보면서 싸우는 만화에 간호는 필su잖아요....^-^

 

 

귀여웡......

 

 

이 부분도 좋음 ㅠㅠ

모험 성장물은 큰 에피소드 하나 끝날 때 마다 중간 중간에 평화로운 에피소드 생기는데 난 그런 평화로움도 너무 좋음..ㅠ 저런 장면들이 싸울때 나올 수 있겠냐구 ㅠ

ㅎㅏ 옛날에 덕질할 때 캐릭터에 그려지는 빗금 하나하나에 의미부여하고 설레하고 좌절하고 그랬는데 그때 생각나서 약간 나 자신이 너무 오글거리고 아련하고 웃김 ㅠㅋㅋㅋㅋㅋㅋㅋ 만약 그때처럼 덕질했다면 백신우 얼굴에 빗금 있는 거 보고 환호했을듯 

 

 

 

귀여웡....확실히 이때부터 플래그 많이 많이 꽂고 둘의 감정선도 조금씩 바뀌는 게 보였음.. 

동료애보다는, 우정보다는 연애 쪽으루.....

신우☞한라는 확실히 자기 감정 일찌감치 알고 있고 나름대로 표현하구...... 

 

 

 

 

 

사복이 예뻐서....

 

팔불출 모드도 넘 좋아,,,

이런 모습 보일때마다 츤데레는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다 츤데레보단 직진 순정파st가 더 좋은 것 같애...

 

 

한라☞선우는ㅋㅋㅋㅋㅋㅋ 자기 감정 딱히 생각해본 적도 없고 그냥 동료애 정도로 생각하는 거 넘 귀여움...애초에 자각이 없었으니깐...

부정맥 드립 어이없고 웃김

사실 러브라인은...아무리 순정만화라고 해도 이어지기 전이 훨씬 더 재밌음 ㅎㅎ

왜냐면.... 삽질하느라+싸우느라 바빠서 빙글빙글 돌고 돌아야 진짜로 이어졌을때 더 뿌듯해지기 때문에,,,

 

  

 

백선 누구 닮았다고 생각했는데..... 약간...무쿠로 닮았음...내가 말해놓고도 소름돋았다.... 몇 년 만에 적어보는 이름인지^^

 

 

솔직히 내가 백선이면 이 장면에서 한라한테 반했다(아님

 

웹툰이든 드라마든 영화든 한국인은 시원한 복수 하나만을 보기 위해 그 답답함을 견디면서 본다 한마디로 k사이다를 위해 고구마답답이를 견딘다는 거. 그리고 악인을 향한 비판과 심판도 서슴없이 한다 그동안 수많은 악역 미화가 있었지만 요즘은 또 경계하는 듯하다 나는 이게 바로 일본만화와 가장 다른 점이라고 생각한다

 

일본만화에서는 민족 정서상(^^) 나쁜 짓을 해도 정당화하고 악연을 용서해준다 속죄할 수 있는 삶을 준다고 해야하나 너도 많이 힘들었지? 나도 그랬어 그래서 널 이해해 라는 주인공의 천사같은 한마디와 함께 악역에게 면죄부를 준다 예전엔 그런 장면이 나와도 그냥 봤는데 점점 보기가 힘들어져서 일본만화를 놓은 것도 있다  

 

암튼 어느 정도의 관용과 용서가 주인공의 덕목이라고 말했지만 그것도 사람을 가려서 해야한다고 생각했고, 백선은 이 관용을 받을 수 있는 그럴만한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애초에 자기 부모를 죽게 했다고 해도 그게 살인이 아닌 이상 관용을 풀어도 되는 대상에 포함되는 것 같다

 

한나가 살면서 가졌던 원망과 서러움을 저렇게 한 번에 풀어버리고 당신도 힘들었죠 라는 말을 하는 건... 주인공으로서의 덕목이라고 생각했다 그래도 왕따 가해자를 용서하는 건 진짜 에바쌈바야........

 

 

 

모험 성장물에서도 럽라 비중이 크지 않으면 이런 오해 장면도 없지.......

 

 

 

연상댕댕공(공아님)

 

 

바로 회복했고요? 잘생겨서 넣음...

 

 

난..이렇게 뻔하게 구해주는 장면이 너무 좋다... 왜냐구요? 클리셰니까요...존맛냠냠쩝쩝

 

 

 

천사한라.....

난.. 본인들은 온갖 유난 부려도 의식 못하고 삼자 입에서 저렇게 말하는 게 좋당.....

그것이...공커파는 EU

 

 

한라 너무 멋있어서 넣음...

존나..신 아냐??? 인생 맡기고 싶다......

 

자꾸 머리 만지지마라 ㅡ.ㅡ 저거 보고 실제로 설렌 줄 알고 현실남자들도 따라하잖아... 

저건 잘생긴 투디라굿

 

 

 

 

투샷 좋아서 넣음..귀엽다 빨리 날 잡아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일러 너무 예쁨 ㅠㅠㅠㅠㅠㅠㅠㅠ나 벽 뿌실 뻔 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ㅉㅏ.. 페어 동료 공커 너무 너무 좋아서 소리 지르고 싶ㄷㅏ........Hㅏ.......

나 완전 엔돌핀 돌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