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6月

[나의지구를지켜줘] 전생이 없었으면 앨리스는 링을 사랑했을까?

by postcard 2020. 11. 10.

 

링이랑 앨리스는 전생의 인연이 현생에도 이어져서 결국 둘이 잘됐는데 과연 각성을 하지 않아도 둘이 잘됐었을까??

링이 앨리스를 좋아하는 마음이 초등학생의 가볍고 변덕스러운 마음이라고 해도 계속 옆집 누나-동생으로 지냈으면 커서도 좋아했을 것 같은데 앨리스는 어떻게 될지 모르겠음

각성하지 않았으면 진파치랑 사겼을 것 같음

그리고 그때 시대가 시대인만큼(?) 결혼도 엄청 일찍 했을텐데 진파치가 링 존나 견제해서 고등학교 졸업하자마자 바로 결혼했을 것 같다 ㅋㅋㅋㅋㅋ 그때 링 나이 12~13살..... 

만~~약에 앨리스가 진파치랑도 안 사귀고 아무랑 안 사귀는 상태였어도 링한테 설렜을까? .... .ㅠㅋㅋㅋㅋㅋㅋㅋ

10대 후반이 된 링한테 설렜어도 스스로 소스라치게 놀라서 혼자서 난리났을듯 그리고 링이 10대 후반이 되면 앨리스는 20대 후반인데 이미 누군가랑 결혼했을 것 같음..

 

근데 앨리스도 의외로 제정신이 아니라서 (난 전생 기억나도 초딩인 링 안 사랑했을 것 같아서....) 자기가 링한테 끌리는 거 엄청 엄청 엄청 부정하다가 인정하고 나서는 그냥 자기 마음 가는대로 행동했을 수도 있을 것 같당ㅋㅋㅋ

링은 뭐.... 첫사랑 누나로 남는거 아니고서야 집착남주처럼 계속 은근히, 계략적으로 앨리스 주위를 맴돌 것 같음... 각성 안 해도 왠지 눈치 엄청 빠를 것 같아;;;

자기한테 끌리면서도 부정하는 앨리스 보면서 온갖 어그로 끌 것 같음 ㅠㅋㅋㅋ 그래서 결국 인정하게 만들 것 같아

관건은, 앨리스가 링에게 성적으로 끌리게 되는 과정이 적어도 7년은 되어야 할텐데 그 사이에 결혼하지 않는 거.. 누군가와 사귀고 있지 않는 거...... 그러면 둘이 잘될 것 같음